바로가기 서비스


건강상담
상담 및 예약
작성자 이 * 현 이메일
등록일 2014/10/12 처리현황 상담신청
안녕하세요. 선천적 황니로 고민이 많은 26살 남성입니다.

예전에 충치 치료로 치과에 갔을 때 한번 미백관련 치료에 대해 여쭤봤던 적이 있습니다.

한 5년전이였는데, 그 당시에는 제가 법랑질(?)이라는 게 없기 때문에 선천적으로 치아색이 누렇게 나온것 같다면서

이런 치아에 미백치료를 했다가는 치아가 부서질 또는 약해질 염려가 있어 치료가 불가하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치료방법이 무엇무엇이 있는지도 모르는 상태이기에 다른 방법이 혹시나 있지는 않을까하여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어렸을 적부터 송곳니부분부터 어금니까지의 누렁니 때문에 활짝 웃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때문에 표정도 점차 무표정으로 굳어가는 듯하구요... 제게는 심각한 고민입니다.

상대방과 이야기를 하면서도 내내 신경쓰이고, 여자친구가 생겨도 스킨십하기 전에 늘 '이 아이가 싫어하면 어쩌지?'라고 의심하고, 걱정하게 됩니다... 가능한 방법이 있다면 꼭 고치고싶은 컴플렉스 입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제 치아 상태에 대해 말씀드리면

치아가 원래 조금 약한 편이여서 어렸을 적부터 깨지거나 충치가 쉽게 생기는 등 치아 관련 질환이 많았습니다.

착색이 아닌 치아가 원래 잇몸에서 나올때부터 누런 색이었습니다.

누런색이 착색이 된 연노란색과는 달리 갈색, 주황색과 흡사할 정도로 진합니다.

또한 하나의 치아 전체적으로 그런적이 아니라 부분적으로 무늬같이 색이 다릅니다.

이런 상태의 치아도 가능한 미백치료가 있는지 꼭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정말 비싼 라미네이트밖에 없는 건가요...?
답변하기 수정 삭제 목록

secured by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터페이스 대상'
  1. 비급여진료안내
  2. 개인정보취급방침
  3. 이용약관
  4. 오시는 길